FAQ

뒤로가기
제목

상품이 불량이예요!(불량/상품하자)

작성자 (ip:)

작성일 2013-10-07

조회 227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잇슈에서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잇슈의 택배 거래처인 대한통운택배 착불로만 수령하고 있습니다.

타택배 이용시 선불로 지불하신경우 환불이되지 않으며,

                     착불로 보내신경우의 3000원을 상회하는 금액의 경우에는 고객님께 청구됨을 알려드립니다.

 

 

단, 아래와 같은 사유로는 무상 교환및 반품이 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1.제작과정시에 발생한 본드자국

2.제작과정시에 발생한 가이드라인

3.바닥에 부착된 보호비닐의 유무로 인한 사유

4.외부착화,임의수선 (신발을 외부에서 신어 굽이 닳거나 오염이된경우)

 

1번과 같이 발생한 본드자국이 너무 심한경우, 해당 상품의 사진을 사진으로 찍어서 교환 반품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2번과 같이 발생한 가이드라인은 물티슈 등으로 살살 닦아주시면 됩니다.

 

3번의 경우 제작 과정시에 바닥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서 부착하는 보호비닐이 각각 생산되는 공장에 따라,

                제거가 되거나 미처 제거되지 못하여 출고되는 경우가 있으나 가치가 하락한 제품이 아니므로 ,

                이로인한 사유로는 교환 및 반품이 처리되지 않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FOLLOW US

INSTAGRAM
@itshu_official

ITSHU

CS CENTER

1644-3756 / 채널톡 월-금 AM 10:00 ~ PM 15:30
점심시간 PM 12:30 ~ PM 13: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BANKINFO

우리은행 1005-002-464289
국민은행 623501-01-496590

예금주 (주)브이에스인터내셔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