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배송완료라고 뜨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작성자 (ip:)

작성일 2013-10-07

조회 90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주문내역에서 배송추적시, 배송완료로 확인이 되나 실제로는 고객님께서 수령을 하지 못하신 경우

 

1. 부재중으로 인하여 경비실이나 혹은 근처에 맡기신경우

2. 가족 및 동거인이 수령한경우

3. 주소나 연락처 등 수령인 오류로 배송이 불가한 경우

4. 일부품목분실등의 사유로 잇슈로 다시 반송이 된 경우 

5. 실제로 배송이 되지 않았으나 택배 기사님이 배송완료로 변경한 경우

 

등 여러가지 사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배송에 관련된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는 택배사 (대한통운택배 1588-1255)로 문의하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송이 된경우에는, 반송된 운송장 번호를 꼭 기입하셨다가, 잇슈 교환반품문의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상품 출고 송장번호가 등록이 된 경우 잇슈 사이트 내 구매건은 5일 후 자동으로 배송완료로 변경됩니다.

사이트 내 배송현황에서만 변경되는 것으로

실제 배송여부와는 관계가 없으며 등록된 송장번호로 실 배송여부를 확인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FOLLOW US

INSTAGRAM
@itshu_official

ITSHU

CS CENTER

1644-3756 / 채널톡 월-금 AM 10:00 ~ PM 15:30
점심시간 PM 12:30 ~ PM 13:3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BANKINFO

우리은행 1005-002-464289
국민은행 623501-01-496590

예금주 (주)브이에스인터내셔널